[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이 위촉연구원을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부서는 국가기후변화적응센터다. 연구과제명은 스리랑카 기후스마트 도시 구축 기술지원(CTCN TA 사업)이다. 수행업무는 개도국 적응계획 수립 지원, 국내/외 자료 조사/분석, 보고서 작성 등이다. 응시자격은 관련 전공 분야(환경/도시 계획학, 환경정책, 환경공학, 환경경제학) 석사 또는 학사 학위 소지자다. 국제기구 연구경험자, 영어능통자는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채용일부터 10월29일까지다. 보수는 경력 및 능력에 따라 결정되며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보수를 지급한다. 근무지는 세종시 반곡동 과학인프라동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학위 논문 ▲경력 및 재직증명서 ▲출신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각 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후 일정을 개별 통보한다.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은 환경정책을 연구하고 환경영향평가 검토 업무를 수행하는 환경 분야 국책연구기관이며 세종시 반곡동 과학인프라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