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KBSI)가 인턴직원을 2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원은전자현미경 연구부다. 응시자격은 이공계 학사학위 졸업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인 경우 입원시점 병역의무를 필하거나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합격자 통보 이후 3개월 이내 근무 가능한 자다. 제어 시스템 전공자, 프로그래밍 및 제어분야(Visual studio, Matlab, 마이크로프로세서 등) 능숙자, 청년고용촉진특별법시행령 제2조에 따른 청년층,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계약기간 및 급여는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른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국가보훈대상자/장애인 증빙서류(해당자)를 이메일로 2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기초과학 분야의 연구지원과 공동연구를 위한 정부출연 연구기관이다. 본원은 대전 유성구 어은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