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교통연구원이 박사급 연구원을 23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세종시 세종국책연구단지다. 채용부서는 4차산업혁명교통연구본부 자율협력주행연구센터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물류, 교통공학, 산업공학 1명이다. 채용기간은 임용일부터 3개월 이내다. 최초 임용 후 재임용 여부를 결정한다. 최대고용기간은 2021년 12월31일까지다.

응시자격은 해당분야 학사 이상의 학위를 가진 자며 다음의 능력 중 하나 이상을 갖춘자다. 기준은 ▲자율협력 주행 혹은 C-ITS 관련 연구 능력 ▲자율협력주행 시스템의 센터 구축을 위한 시스템 구현 및 서버 구축 능력 ▲기본적인 DB에 대한 이해와 기초 DB 설계 능력 ▲관제 아키텍처 구성을 위한 시스템 엔지니어링 관련 능력이다. 바로 업무투입이 가능한 자, 박사학위 취득자(박사급 연구원), 영어(읽기, 쓰기)능통자, DB구축 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학술지 표지 및 목차를 이메일로 23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전형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한국교통연구원은 교통 정책의 연구, 개발을 위해 설립한 정부출연 연구기관이다. 세종시 반곡동 세종국책연구단지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