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 레베카 애인즈, 새얀

[베리타스알파=김경 기자] 책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는 유대감을 드높이는 ‘긍정 육아법’의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자녀와 지지고 볶는 촌극에 좌절감, 스트레스, 분노가 만연한 기존 육아에서 벗어나 육아에 진정한 기쁨을 느끼고 싶어 부모들을 위해서다.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긍정 육아법’을 히트시킨 레베카 애인즈가 썼다.

페이스북 커뮤니티 페이지 ‘긍정 육아 법: 걸음마기와 그 이후 Positive Parenting: Toddlers and Beyond’에서 현재 100만 명이 넘는 부모 팔로워를 거느리며, 좀 더 나은 육아법을 찾고자 노력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레베카는 책을 통해 전통 육아법의 맹신을 깨고 긍정 육아법의 효과를 몸소 입증함과 동시에 이 과정에서 긍정 육아법의 논리를 단단히 뒷받침해줄 최신 신경과학 뇌과학 분야 석학과 육아 분야 전문가의 데이터를 총정리했다. 걸핏하면 아이와 등지게 하는 전통 육아법에 매여 아들과 불행하기만 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이제 긍정 육아법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되찾은 저자처럼 책을 통해 독자도 도대체 ‘이걸 느낀 게 언제였나 싶은’ 육아의 진정한 기쁨을 되찾게 될 것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