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인턴 4명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청년인턴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진천군이다. 채용인원은 연구인턴 4명이다. 담당직무는 연구 참여 및 지원이다. 채용기간은 채용일부터 11개월간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하루 8시간 근무다. 

응시자격은 ▲청년고용촉진특별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청년에 해당하는 자(만19세 이상 만34세 이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당분야(경영학/경제학/법학/신문방송학/통계학/국제학/중국어 등 인문사회분야) 석사 학위 취득자다. 장애인, 보훈대상자,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층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심사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원서(블라인드 채용 기반 표준양식)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인터넷으로 내달 5일까지 제출 및 접수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10일 예정이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안내에 따라 추가 서류를 제출한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국내외 정보화 및 정보통신 분야의 정책/제도/산업 등에 관한 각종 정보를 수집/조사/연구하는 정부출연 연구기관이다. 본원은 충북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