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울산동구가 지방임기제공무원(지방행정서기)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근무기간은 2년이다. 근무부서는 일자리 정책과다. 채용 후 사회적경제 전문인력 양성, 사회적경제조직 설립 교육 및 지원, 사회적경제조직 육성사업, 사회적경제 관련 대외기관 협업사업 추진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다음의 지원자격 중 어느 하나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학사 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국가, 지방자치단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출연기관, 사회적경제 지원 기관, 사회적경제 중간조직 등에서 1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관련학과는 경제학, 경영학, 법학, 행정학, 사회복지학, 사회적금융 사회적경제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자 제출서류 목록표,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서류전형 제출서류,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대학교(학사) 이상의 졸업증명서 사본,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사본, 근무여부 확인을 위한 경력 증빙서류 사본(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기타 모집직위 관련분야에 관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응시자가 판단하는 자료를 울산 동구청 총무과 인사단체팀 앞으로 내달 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울산동구청은 울산시 동구의 행정 및 민원 업무를 담당하는 기초자치단체다. 울산 동구 화정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