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조달청이 공무직근로자(설계검토)를 내달 4일까지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무기계약(정년 만 60세)이다. 채용분야 별 지원자격은 ▲설계검토(기계)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관련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을 취득한 후 3년(기사의 경우 1년) 이상 해당 분야 경력이 있는 자 ▲설계검토(전기통신)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관련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을 취득한 후 3년(기사의 경우 1년) 이상 해당 분야 경력이 있는 자다.

근무지역은 대전 조달청 시설사업기획과, 건축설비과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60세 미만(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으로 대전광역시에서 근무가 가능한 자다. 채용분야 별 자격증은 ▲설계검토(기계) : 건축설비 일반기계 건설기계설비 공조냉동기계 소방설비(기계분야) ▲설계검토(전기통신) : 전기 전기공사 전기철도 철도신호 방송통신 무선설비 전파전자통신 정보통신이다.

기본급은 227만원 수준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소정양식), 경력(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우대조건 관련 증명서, 주민등록초본, 응시자 제출서류 총괄표를 조달처 운영지원과로 내달 4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조달청은 물자조달 감독 및 관리기관이다. 본청은 대전 정부대전청사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