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교육개발원이 위촉직(계약직)을 29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진천이다. 모집분야는 초·중등교육연구본부 교원정책연구실 교원 존중 및 치유 지원 사업 분야다. 자격요건은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각호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충북혁신도시(진천) 근무 가능자다.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교육학 전공자 ▲정책사업 및 관련 기관 경험자 ▲통계분석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채용기간은 채용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급여는 한국교육개발원 위촉직 보수기준에 의거 지급한다. 근무형태는 주5일, 하루 8시간 근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자기소개서관련 분야 경험이나 전문성 위주로 기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를 이메일로 2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기타 관련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한다. 일정 및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한국교육개발원은 교육기초, 교육과정 및 교육정책을 연구하는 교육연구기관이며 충북 진천군 덕산면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