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삼성생명이 상반기 3급 신입사원을 19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인 자, 7월~8월 입사 가능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군복무 중인 경우 6월30일까지 전역 예정인 자), 영어회화자격(OPIc 및 토익스피킹) 보유자다.

직군별 모집 전공은 무관하다. 주요업무/근무지/영어회화 최소등급은 아래와 같다. 청각장애인은 TEPS 성적 380점 이상이면 응시가 가능하다.

*자료=삼성생명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12일부터 19일까지) ▲직무적합성 평가 ▲직무적성검사(4월14일) ▲면접(4~5월 중) ▲건강검진(5월 중) 순이다. 지원자는 삼성채용홈페이지에 로그인해 19일까지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 우대한다. 중국어자격 보유자, 공인한자능력자격 보유자, 한국공학교육인증원이 인증한 공학교육 프로그램 이수자는 우대한다.

삼성생명은 삼성그룹 계열 생명보험회사다. 본사는 서울 중구 삼성플라자에서 2016년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으로 이전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