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가 CJ그룹,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세계김치연구소, 워커힐, 한국화학연구원, 경남테크노파크, 한국항공우주산업, 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을 6일 발표했다.

CJ그룹이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 ENM ▲CJ CGV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채용 진행 중이며, 학사 학위 소지자(기졸업자 및 2019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CJ 채용은 계열사별 모집 직무 및 세부 지원 자격,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TEST-1차면접-2차면접을 통해 6월 말 또는 7월 초 입사 예정이다. 지원서는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단, 회사 및 전형 별로 접수 마감일이 상이하므로 입사 지원에 유의해야 한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2019년 1차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종 및 인원은 ▲연구직 ▲기술직(행정) ▲행정직 ▲기능직(연구) 총 14명이다.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공인 영어 성적 기준 이상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며, 직종별 세부 분야/자격요건/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임용된 원급 이하 직원은 3개월 간의 수습 기간을 두며, 수습기간 종료 후 근무 실적 평가에 따라 고용 계약 계속 여부를 결정한다. 원서는 15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세계김치연구소가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을 모집한다. 직무능력 위주의 채용 제도를 실시하는 김치연구소는 ▲김치포장기술 연구(정규직) ▲비서(무기계약직) 분야에서 각 1명씩 채용한다. 정규직은 석사 학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무기계약직은 전공 및 학위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17일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워커힐이 상반기 신입 호텔리어를 모집한다. ▲호텔서비스(식음료파트/연회파트/음료파트/객실파트) ▲조리(메인주방/아울렛주방)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직무별 역량을 보유한 3월 25일(월) 입사 가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이밖에 초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 보건증 소지자 등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12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15일 역량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25일 전환형 인턴으로 입사하게 된다. 지원서는 10일 자정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2019년도 후기 학연협동 석/박사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학/석사학위 취득자 및 2019년 8월 학위 취득 예정자로 TOEIC 기준 650점 이상 성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학연협동대학 모집분야 및 인원을 비롯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각 학교별 모집기간 내 원서제출, 전형방법 및 일정 확인 등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12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가 5급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정책기획단(2명) ▲기업지원단(2명) ▲센터(자동차로봇 1명, 기계/소재부품 1명, 항공우주 2명, 조선해양 1명, 나노융합 2명, 과학기술진흥 2명) ▲정보산업진흥본부(1명) 총 14명이다.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등 전공 분야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계약형태는 계약일부터 1년간 유기계약하나 업무 실적(평가)에 따라 정규 임용된다. 원서는 19일까지 방문/우편/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이 생산직(신입/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항공 ▲기계 ▲전기/전자 ▲용접 ▲시설보전이다. 공통자격으로는 전문대졸 전 학년 평점 3.0이상(4.5기준)이며 고졸 졸업학교 기준 전 학년 성적 상위 10%이내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전문대의 경우 지원분야와 관련된 전공에 한하여 인정되며 최종학력 학사학위 이상도 지원 가능하나 최종합격시 처우경력 불인정(신입사원 처우적용)이다.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12일까지 당사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계약직 연구원을 모집한다. 근무부서는 ▲대한상공회의소 경제조사본부 사업재편지원TF팀으로 3월부터 8월12일까지 약 5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단, 현행 기업활력법 시행기간 연장 개정이 확정되면 계약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상경(경제/경영) 계열 전공 4년제 대졸(예정) 이상이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8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