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일.. 중고생 초등생 재수생 가족 참석 가능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경찰대가 '경찰대 진학희망 학생 초청 체험학습 및 입시설명회'를 내달 12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청은 경찰대 홈페이지를 통해 21일 오후6시까지 진행된다. 1200명 내외를 모집하며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선착순 조기 마감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고등학생이나 초등생 재수생 가족 등의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경찰대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진행된다. △시범강의 △시설견학 △합동임용식 참관 △입시설명회의 일정이 준비돼있다. 참석자들에게는 2020모집요강 책자와 기념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희망자에게는 체험학습 확인서도 함께 발급된다. 

경찰대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제35기 합동임용식과 연개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식전행사와 임용식 등을 참관할 수 있다"라며 "참가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행사 당일에는 천안아산역과 경찰인재개발원을 오가는 셔틀버스도 운영될 계획이다. 개인차량 이용자는 경찰인재개발원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경찰대가 '경찰대 진학희망 학생 초청 체험학습 및 입시설명회'를 내달 12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경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