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접수 중.. 입시상담 현장 선착순100명 마감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한국외대가 내달 9일 진로진학 컨퍼런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학생/학부모/교사 대상이며 대전컨벤션센터DDC에서 진행한다. 입학설명회와 학종/졸업생/진로 특강, 1대1 맞춤 입시상담 등이 준비돼있다.

참가신청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현직 입학사정관과 함께하는 1대1 맞춤 입시상담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으로 마감한다.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개별 상담이 전개될 예정이다. 참가비용은 무료다. 

컨퍼런스는 오후12시30분부터 6시까지의 일정이다. 대전컨벤션센터DDC 3층 컨퍼런스홀에서 ▲입학설명회 ▲졸업생 특강(폴란드어/전자공학/경영/생명공학과 졸업생) ▲진로특강 ▲학생부종합전형 특강 1~3(자기소개서/면접/학생부관리) 순으로 진행된다. 1대1 입시상담은 2층 소회의실에서 따로 전개될 계획이다. 

한국외대 입학처 관계자는 "최대한 많은 신청을 받기 위해 노력하겠으나 일정인원이 초과될 경우 선착순으로 마감할 예정"이라며 "변화하는 대입제도에 따른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한국외대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외대가 내달 9일 진로진학 컨퍼런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학생/학부모/교사 대상이며 대전컨벤션센터DDC에서 진행한다. /사진=한국외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