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고려사이버대학교가 2월 13일까지 21개 학과, 1개 학부에서 2019학년도 1학기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모집은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국방융합기술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직업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경찰학부(법학과, 경찰학과)에서 신·편입생을 학업준비도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로 선발한다.

2001년 개교해 국내 사이버대학의 기준을 정립해 온 고려사이버대는 17개 4년제 사이버대학 중 신입생 경쟁률 5년 연속 1위(2013~2017), 재학생 충원율 120%를 기록하며 국내 굴지의 명문 사이버대학의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고려사이버대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장 경쟁력 있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최적의 공학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고 대내외적으로 공인받는다. 또한 인문사회계열에서도 교육, 경영, 외국어 등 특성화된 학과를 운영하며 제 2,3의 커리어 개발에 필수적인 실무 중심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고려사이버대는 함께 고려중앙학원에 속한 고려대와 협력해 재학생에게 폭넓은 교육 및 복지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고려사이버대 재학생은 고려대 도서관 자료를 열람 및 이용 가능하며 고려대 병원, 장례식장, 웨딩홀 이용 시 고려대 재학생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심층 상담을 원하는 예비 지원자를 위해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중앙광장 101호)에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