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21일 방송된 tvN '왕이 된 남자'가 연속 5회 시청률 상승에 성공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2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 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왕이 된 남자'는 7일 첫방송 시청률 5.6% (유료가입)를 기록한 이후 매회마다 시청률이 연속 상승하며 이날 5회 방송에서는 7.5%를 기록했다.

지상파 월화드라마 중에서는 SBS '복수가 돌아왔다'와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 MBC "나쁜형사'가 지상파 1위를 두고 시청률 4% ~ 5% 대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지만 tvN '왕이 된 남자'와 시청률 경쟁에서는 크게 밀리고 있다.

이날 지상파 월화드라마 2회 연속 방송에서 SBS '복수가 돌아왔다' 23회가 시청률 4.6%로 KBS2 '동네변호사조들호2 죄와벌' 9회 4.3%를 0.3%p 차이로 이기고, MBC '나쁜형사' 25회 4.4%를 0.2%p 차이로 이기며 지상파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연속 방송에서는 KBS2'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 10회가 5.6%를 기록하며, MBC '나쁜형사' 26회 5.5%를 0.1%p 차이로 이기고, SBS '복수가 돌아왔다' 24회 5.2%를 0.4%p 차이로 이기며 지상파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이들 지상파 월화드라마 1위는 모두 tvN '왕이 된 남자'와 시청률 차이가 크게 벌어져 최종 월화드라마 1위 자리를 차지하지 못했다.

이세영. /사진=tvN '왕이 된 남자' 캡처
여진구. /사진=tvN '왕이 된 남자' 캡처
여진구. /사진=tvN '왕이 된 남자' 캡처
김상경. /사진=tvN '왕이 된 남자'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