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인천공항운영관리, 펄어비스 등 다수의 슈퍼기업이 이번 주 채용을 진행한다. 취업 준비의 시작, 잡코리아는 이번 주 눈에 띄는 채용정보를 21일 추천한다.

인천공항관리가 각 분야별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인천공항운영관리는 인천국제공항공사가 100% 출자한 자회사로 정부의 좋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소득의 재분배 정책으로 설립됐다. 자유로운 연차사용과 24시간 직원 전용 쉼터 운영, 피트니스 센터 및 사내식당 등 다양한 복리후생으로 직원들의 워라밸을 챙기고 있다. 이번주 인천공항운영관리가 채용을 진행하는 분야는 여객터미널과 인재개발원 등 운영분야 정규직, 건축시설 행정 및 환경감시 등 시설분야 정규직, 재무회계 팀장급 등이다.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가 주요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세계 반도체 패키징 및 테스트 분야의 선두기업인 앰코가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에 있다. SiP제품 개발 등 연구개발 부문 경력직과 고객만족 부문 신입직, 환경부문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에 따라 인천송도와 광주광역시 등 근무지가 상이하며 주요 자격요건도 다르게 적용된다. 

펄어비스가 정규직 및 인턴십 채용에 나선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서비스하는 펄어비스가 주요 분야 직원을 채용한다. 펄어비스는 자녀 1인당 월 50만원의 양육지원금 지급, 대학생 자녀가 있는 임직원 대상 연 최대 700만원의 학자금 지원, 월 17만원의 복지카드 제공 등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으로도 유명하다. 정규직 모집 분야는 회계, 중화권 사업 PM, 보안엔지니어, 영상제작, 프레임 워크, 검은사막 PC및 모바일 웹 디자인 등으로 모집 분야별로 서류접수 기한과 모집 내용이 다르다. 이와 아울러 게임 서비스 홈페이지 설계 및 운영, 인게임 웹컨텐츠 개발에 투입될 웹프로그래머 인턴십을 3월 9일까지 모집한다. 6개월 간의 인턴근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검토한다. 

스마트스터디가 핑크퐁 원더스타 스튜디오에서 근무할 애니메이션 전직무를 채용한다. '아기상어' 동요로 유명한 유아용 놀이앱 핑크퐁을 운영 중인 스마트스터디가 원더스타 스튜디오에서 근무할 인재를 모집 중에 있다. 디자이너, 아트디렉터, 감독, 제작PD, 스토리보드 아티스트, 애니메이터 등 애니메이션 제작에 함께 할 전 직무를 다음달 1일까지 모집한다. 이와 함께 미디어사업실에서 근무할 사업PM인턴도 이달 25일까지 모집한다. 인턴 근무기간은 4개월이며 근무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도 부여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