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소리와 킥스타터가 함께한 크라우드 펀딩이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
소속사 몰레엔터테인먼트는 "미국의 대표적인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와 소리가 진행한 두 번째 싱글 크라우드 펀딩이 20일 만에 목표액 300만 엔을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28일 밝혔다.

소리의 이번 킥스타터 프로젝트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프랑스 등 총 20개국의 팬들이 참여해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펀딩에 참가한 전 세계 팬들에게는 소리의 미공개 사진이 담긴 2019년 캘린더는 물론 팬들을 향한 음성메시지, 'Touch' 프로모션 활동 때 착용했던 라텍스 의상, 수제 비누, 티셔츠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프로젝트에도 큰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소리를 항상 응원해주고 아껴주시는 팬분들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몰레엔터테인먼트와 소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소리는 최근 뭄바톤 장르의 댄스 곡 'I'm Ready'를 발표했다. 첫 솔로 싱글 'Touch'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와 콘셉트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소리. /사진=몰레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