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국악인 출신 트로트 가수 유지나가 팬들과 함께 뜻깊은 연말을 보냈다.유지나는 서울 워커힐 호텔 씨어터에서 '송해와 함께하는 유지나 효 디너쇼'를 21일 개최했다. 

유지나는는 트로트에서 민요, 장구춤, 그리고 흘러간 노래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유지나의 디너쇼는 오프닝부터 달랐다. 개그맨 변기수와 홍인규가 등장, 영동 곶감 선물세트를 선물하며 웃음을 안긴 것. 흰 정장을 입고 '뽀빠이' 이상용이 깜짝 등장해 유지나를 소개하며 디너쇼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유지나는 '고추'와 '미운 사내', '무슨 사랑', '쓰리랑' 등 본인의 히트곡과 신곡 '김치'는 물론, '울어라 열풍아', '추억의 소야곡', '청춘을 돌려다오', '찔레꽃' 등 세대를 뛰어넘어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은 곡들을 선사하며 디너쇼를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이날 디너쇼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송해와의 듀엣 무대였다. 유지나와 '아버지와 딸'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것. 여기에 2부 깜짝 게스트로 조영남까지 등장해 넘치는 입담과 노래솜씨로 관객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유지나. /사진=유지나 컴퍼니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