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학입시전문 교육기관 종로학원은 자연계 최상위권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7일 종로학원 강남본원, 강북본원, 목동종로에서 '종로학원 의치한수의예 재수전략 특별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종로학원은 이번 설명회에서 △ 내 점수로도 재수후 의치한수의예과 합격 가능한지 △2020 전국 의치한수의예과 입시정보 정밀 분석에 따른 재수생 대응전략 △재수생 의치한수의예 수시 수리논술 대비 및 수능 동시준비 전략 핵심 포인트 △자연계 최상위권 내년도 입시에서 재수시 유불리 집중 조명 △예비 고3 교육청모의고사 결과 등, 금년도 수험생 수능결과와 비교자료를 토대로 내년 예비고3, 금년도 자연계 최상위권 재수생 추정 학생 비교 수능성적 유불리 분석 △ 금년도 의치한수의예 수리 논술 집중 분석 및 내년도 준비전략 등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설명회의 참가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설명회 실제 참석자에 한해 당일 설명회 자료집이 배부되며 설명회 이후에는 오는 1월 2일 개강하는 재수선행반에 대한 소개 및 당일 개별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