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고려사이버대는 12일 계동캠퍼스 인촌관 크림슨홀에서 ‘2019학년도 1학기 입학설명회’ 및 ‘CUK ON’ 특강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고려사이버대는 이번 입학설명회에서 2019학년도 1학기 입시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들에게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입학 관련 심층 상담을 진행한다. 참석자들은 곽승우 입학홍보팀장에게 신·편입생 모집 주요사항과 국방융합기술·경찰학과 등 신설 학과를 안내받은 뒤, 각 학과 교수와의 1:1 맞춤형 입학상담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상세한 학과 정보를 문의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어지는 ‘CUK ON’ 특강에서는 청와대 연설비서관을 역임하고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 등의 저서를 펴낸 강원국 작가가 ‘미래사회, 나를 찾는 글쓰기’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CUK ON’은 고려사이버대가 사회공헌 및 지식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개최하는 특강이다.

입학설명회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와 일반인은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지원 예정 학과와 관심 분야를 기재하면, 상담 시 학과 교수에게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