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소속사 클래프 컴퍼니는 싱어송라이터 루(ROO)가 신예 싱어송라이터 듀오 시우(siwoo)의 보컬 전시우와의 듀엣곡으로 '은주의 방' OST에 합류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방송부터 센시티브한 연출과 시선을 집중시키는 배우들의 캐릭터 연기와 함께 담백하게 어우러진 일상을 담아 시청자들의 절대 공감을 사며 호평을 받고 있는 올리브 '은주의 방' OST Part.2 'At home(앳 홈)'이 오늘(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올리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드라마 '은주의 방'은 휴직녀 심은주(류혜영 역)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을 뜨며 방을 고쳐가면서 꼬인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로, 이직, 자취, 썸 등 현실밀착형 스토리와 공감하는 일상의 이야기로 삶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선사하며 회마다 높은 공감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20일에 공개된 에이프릴(APRIL)이 부른 '네가 좋아'를 이어, 심은주(류혜영 역)과 서민석(김재영 역)등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모여있는 '은주의 방'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한 테마곡 'At home(앳 홈)'은 신인 작곡가 오형석과 최서은의 곡으로, 피아노와 기타가 이끄는 셔플 리듬을 통해 새로운 방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앳 홈(At home)'에는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사랑이겠죠', 황금빛 내 인생-'나 그거하나봐 연애' 등 화제의 드라마 OST에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루(ROO)가 다시한번 '설렘 유발' 보이스로 '은주의 방'을 찾았다. 

시우 루. /사진=클래프 컴퍼니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