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진행을 맡고 있는 '위클리 차이나우'가 어느 덧 100회 특집을 맞았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중화TV '위클리 차이나우' 100회 특집 방송에서는 중국의 알짜 이슈들을 총 정리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MC 김일중과 유라는 '퀴즈 아저씨' 김태진이 출제하는 퀴즈 대결을 펼친다. 한국인을 놀라게 한 중국 음식, 대륙의 숨은 달인들 등 그간 '위클리 차이나우'에서 다뤄졌던 중국의 다양한 이슈들이 흥미진진한 퀴즈 대결로 펼쳐지는 것. 터줏대감 김일중과 "굴러온 돌이 박힌 돌을 빼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힌 유라 가운데 누가 승리를 거머쥘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집의 스페셜 코너 '차이나우 100 스타 어워즈'에서는 한국과 중국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던 스타를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그 가운데 양국의 네티즌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한류 스타로 송중기&송혜교가 선정된 것. 중국 대표 검색 사이트 화면에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로 하트가 날렸고, 결혼 정보를 공개한 SNS에는 순식간에 23억의 구독자가 모였다는 등 중국 내 뜨거운 인기열풍을 다시 한번 소개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 유라는 꼭 한번 만나보고 싶은 배우로 왕대륙을 뽑은 뒤 다소 엉뚱하고 귀여운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유라. /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