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본업과 부업, 진정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스타 박광현, 김학도, 김현철, 허경환이 '라디오스타'를 접수했다.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듣보 JOB' 특집으로 본업뿐 아니라 부업을 넘어 '제2의 직업'으로 열일 중인 스타 박광현, 김학도, 김현철, 허경환이 출연했다.

그동안 '라디오스타'에서 골프 실력과 관련해 김국진으로부터 수없이 언급됐던 박광현은 "국진이 형 때문에 거짓말쟁이가 된 박광현"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연예계 소문난 골프광 김국진과 실력대결과 관련해 박광현은 "저부터 붙어보고 싶어서 대결을 했는데, 국진이 형님이 되게 얍실하게 치더라"고 폭로했다. 하지만 김국진은 여유롭게 웃으며 김국진은 "박광현은 프로 골퍼처럼 멋있게 친다. 그래도 나한텐 안 된다"고 받아쳐서 웃음을 자아냈다.

서로가 우위라고 주장하는 김국진과 박광현으로 인해 즉석에서 골프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어프로치샷 대결을 펼쳤다. 김국진과 박광현은 시작에 앞서 화려한 개인기를 보여주며 기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본격적인 대결에서 박광현은 단 번에 성공했지만, 김국진은 계속된 도전에도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광현 김학도 김현철 등.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