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군산대는 지역과 함께 하는 '제6회 군산대학교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전은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확보하여 대학홍보를 활성화하고 대학에 대한 역동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달 23일까지 작품 접수 중이고, 응모대상은 군산대학교 구성원 및 군산시민이면 가능하다.

군산대학교를 소재로 한 사진작품으로 국내외 미발표작이면 응모 가능하다. 1인당 2점 이내 출품이 가능하고, 작품 규격은 제한이 없으나, 보정작업을 했을 경우에는 작업 내용을 출품신청서에 기재해야 한다.

작품의 소재는 각종 동아리 활동 및 학교 주관 해외봉사활동, 교내 행사 관련 열정적인 활동모습, 역동적인 인물사진, 계절별 다채로운 교정 풍경, 강의 및 실습 등 교육현장의 생생한 모습, 군산대학교 상징물 및 건축물이 포함된 경관 등이다.

작품접수는 출품신청서, 원본파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방문 접수하면된다. 출품신청서는 군산대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대상(1점)에는 상금 1백만원, 금상(3점) 각 50만원, 은상(6점) 각 30만원, 동상(10점) 각 15만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군산대학교는 출품된 작품들을 각종 홍보용 콘텐츠, 광고, 블로그 및 SNS 운영 등에 활용하고, 대학 홍보콘텐츠의 다변화를 통해 군산대학교에 대한 친근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사진=군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