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등장한다. 바로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걸그룹 파나틱스의 유닛 플레이버가 그 주인공이다. 에프이엔티는 소속사 공식 SNS 채널에 파나틱스의 유닛 그룹 플레이버의 첫 싱글 '밀크셰이크(MILKSHAK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19일 알렸다.

영상 속에는 '프로듀스48'로 얼굴을 알린 김도아부터 한국인 멤버 윤혜, 대만 출신 멤버 지아이까지 3인 3색의 깜찍 발랄한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톡톡 튀는 색감과 '밀크셰이크'를 만드는 앙증맞은 멤버들, 그리고 독특한 젖소 인형까지 등장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파나틱스를 알리는 첫 유닛인 만큼, 플레이버는 '밀크셰이크' 뮤직비디오에 심혈을 기울였다.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멤버들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을 탄생시킨 것. 플레이버의 '밀크셰이크' 콘셉트와 뮤직비디오에 남다른 기대가 모이는 이유다.

플레이버는 에프이엔티의 걸그룹 파나틱스를 알리는 첫 번째 유닛이다. '프로듀스48'의 김도아를 필두로 한 3인조 유닛 플레이버를 통해 파나틱스의 다양한 매력을 살짝 공개하면서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예정. 이들의 완전체는 내년 상반기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파나틱스 유닛 플레이버의 데뷔곡 '밀크셰이크'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플레이버.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