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계룡선녀전'의 깜찍한 여대생 배우로 출연했던 한다희가 풋풋했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다섯 번째 싱글 'Secret Diary'를 발표했다. 소속사 위티뮤직은 '한다희'의 싱글 'Secret Diary' 발매를 14일 발표했다.

가수 한다희는 지난 여름 4번째 싱글 '솜사탕'을 통해 통통 튀는 EDM사운드로 무더운 더위를 날려버렸다면 이번엔 어린시절 자물쇠로 잠가 꼭꼭 숨겨놨던 비밀 일기장을 떠올리게 하는 음악으로 한다희의 5th Single 'Secret Diary'에는 타이틀곡 'My Secret'과 수록곡 '스토킹' 총 두곡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 'My Secret'는 미디움템포의 신스팝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지 못해 비밀로 간직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 어린시절 말하지 못하고 간직했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달콤한 곡이다.또, 수록곡 '스토킹'은 짝사랑하는 마음에 하루 종일 따라다니는 어리숙한 사랑을 귀엽고 코믹하게 풀어낸 가사와 보사노바 풍의 기타 연주로 한다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곡이다

'한다희'는 현재 방영중인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에서 세포와 사랑에 빠진 듯한 까칠한 생물학과 교수님 정이현(윤현민 분)을 쫓아다니는 깜찍 발랄한 여대생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올 한해 OCN '그남자오수', JTBC '미스함무라비', MBC '이리와안아줘', tvN '벡일의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 도장을 찍고 있으며 올 한해 2번의 싱글 앨범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도 지속해오며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다.

한다희. /사진=위티뮤직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