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보이콜드가 싱글 '유스!(YOUTH!)'를 공개했다. 소니뮤직은 프로듀서 보이콜드(BOYCOLD)가 비와이, 하온, 쿠기와 함께한 선공개 싱글 '유스(YOUTH!)'를 발매했다고 26일 전했다.

보이콜드가 현재 힙합계의 가장 핫한 프로듀서임을 입증하듯 '유스!'에는 역대급 피처링진이 참여했다.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 '고등래퍼2' 우승자 하온, 그리고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쿠기까지 함께 이름을 올리고 있다.

피처링으로 참여해 인상적인 래핑을 들려준 비와이는 자신의 SNS에 '보이콜드 'YOUTH!' 방금 전에 나왔어요. 들어봐요'라는 글과 포스팅을 올리며 지원사격에 나서기도 했다.

보이콜드는 25일 내한공연을 펼친 미국의 알앤비 신성 칼리드(Khalid)와 무대 뒤에서 만나 인사를 나눴다. 보이콜드는 평소 칼리드의 팬으로 알려졌다. 비와이와 씨잼의 곡 '퍼즐(Puzzle)'을 프로듀싱하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한 보이콜드는 이후 식케이, 김하온, 빈첸 등과 작업하며 힙합계의 중심에 섰고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특히 젊은 리스너의 취향에 맞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힙합 음악을 중심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보이콜드는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손을 잡고 국내 는 물론이고 해외 활동에까지 본격적인 시동을 걸 예정이다

보이콜드. /사진=소니뮤직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