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장안대는 22일 장안대 자아실현관 컨벤션홀에서 재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유통, 물류, 경영, 세무, 패션 등 5개 분야의 유망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경기도 주관 ‘2018 전문대학 취업지원 패키지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롯데슈퍼, LG하이프라자, 글로벌휴먼스, 제일패션리테일(에잇세컨즈), 서비스에이스 등 유망기업과 화성시일자리센터, 화성상공회의소 등 공공기관이 참여했다.

채용박람회는 참여기업 및 기관소개, 채용설명회, 직무별 1:1 멘토링, 채용컨설팅, 현장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활동과 각종 채용정보가 제공됐다.

개회사에서 우완기 총장은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여한 학생들이 취업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우리대학교는 지속적으로 재학생의 취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주윤황 취업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산학협력 플랫폼으로 삼아 학생과 교수, 기업이 적극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산학연계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용박람회 참여 학생 /사진=장안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