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순천향대는 22일 대학본관 회의실에서 LH 천안권주거복지센터와 주거복지지원 서비스 등을 실현하기 위한 양 기관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순천향대학교는 교직원 중 LH 천안권주거복지센터 임대주택에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에 대해 센터에 주거지원을 요철 할 수 있고, LH 천안권주거복지센터는 의뢰된 수요자의 주거지원 등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양 기관이 인정하는 사업을 협력하게 된다.

원종원 순천향대 대외협력실장은 “대학까지 귀한 걸음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1학년 학생들은 주로 생활관에 거주 하지만 고학년 학생들이나 교내 교직원들후3시후3시30분ㅜㄴ우 반가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남홍 센터장은 “LH에 학생들이 들어올 수 있는 다가구주택 등이 많은데 잘 알려지지 않아 학교 근처에서 비싼 월세를 감당하고 있다”며 “대학 측에서 많은 홍보를 통해 알려주시면 싱글 가구나 학생들이 이용하기 매우 좋을 것으로 본다. 함께 하기로 협력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양 기관이 모두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H천안권주거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사진=순천향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