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플레이어' 유예빈의 탁월한 감정연기가 극의 몰입을 높였다. 13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에서는 추연희(유예빈 분)를 찾아간 강하리(송승헌 분)와 그들의 과거가 드러나며 하리의 알 수 없는 정체에 혼란스러워 하는 연희의 격정적인 감정연기가 극의 몰입을 높였다. 

데이트를 하러 간다던 하리는 연희의 병원을 찾았다. 하리가 다시 일을 시작한다고 하자 연희는 "몸 조심해. 또 다쳐서 오지 말고"라며 하리를 걱정했다. 이에 하리가 "너 있잖아. 전담 의사"라고 하자 "나쁜놈"이라며 서로를 잘 아는 듯한 대화로 두 사람이 특별한 인연임을 직감케 했다. 이어 과거 회상 장면에서는 하리가 피를 흘리며 연희의 병원을 찾았다. 놀란 연희는 급하게 치료를 하고 나서 우연히 하리의 지갑 속 여러 신분증들을 보게 되고 알 수 없는 그의 정체에 혼란스러워 했다. 잠에서 깬 하리가 나오자 한참을 울던 연희는 그에게 "나 너 무서워 누군지도 모르겠어. 너도 나 이용하려고 왔니?"라며 먹먹한 말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프로페셔널 했던 첫 등장과 대비되는 연희의 깊이 있고 진중한 모습이 돋보였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한 슬픔을, 마음 아파하며 눈물 흘리는 디테일한 감정연기로 풀어내 극의 몰입을 높였다.

유예빈은 2013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 이번 '플레이어'로 데뷔 이후 첫 정극 연기를 선보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로 존재감을 확실하게 발휘하고 있다. 

유예빈. /사진=OCN '플레이어'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