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가지 직업탐색과 22학과의 전공탐색 제공.. 27일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국민대가 ‘KMU 직업탐색 프로그램’ 행사를 27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고교 1,2학년 재학생 대상이다. 사전 신청은 15일부터 19일까지 입학안내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이뤄지며 각 강좌당 최대 25명 선착순 마감이다. 참석자 선정 여부는 24일 오후2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교내 본부관 101호 학술회의장과 북악관 내에서 진행한다. 내용은 특강을 비롯 총 32가지의 직업탐색과 22학과의 전공탐색으로 구성돼있다. 일정은 △특강 : 4차 산업혁명과 진로탐색(광고홍보학과 교수 최동원) △ 점심식사 △ 직업탐색 1차 △ 직업탐색 2차 △ 전공탐색 : 재학생 멘토와의 상담 순으로 전개되며 직업특강 1차와 2차에서 서로 동일한 직업 선택은 불가능하다. 오전 특강 신청자에 한해서는 중식도 제공될 예정이다.

국민대 입학처는 “다양한 직업 소개와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 전공 선택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해 주고자 ‘KMU 직업탐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국민대가 KMU 직업탐색 프로그램 행사를 27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베리타스알파DB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