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소니뮤직은 세계 최정상의 걸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가 신곡 '우먼 라이크 미(Woman Like Me)'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싱글에는 아이코닉한 여성 아티스트 니키 미나즈(Nicki Minaj)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우먼 라이크 미'는 하모니가 돋보이는 어반, 레게, 스타일의 팝 곡이다. 당당한 여성으로 성장한 멤버들 자신에 대한 노래이며,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솔직하게 단점까지 모두 받아들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리틀 믹스는 신곡 발매에 앞서 영감을 준 여성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 상에 해시태그 #WomanLikeMe 와 함께 게시하는 캠페인을 시작하였으며 한국 팬들에게 신곡 발매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2011년 데뷔한 리틀 믹스는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4천 5백만 장이 넘는 레코드를 판매했으며, 전설적인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가 보유한 기록을 뛰어 넘어 4개의 플래티넘 앨범과 9개의 플래티넘 싱글을 기록, 총 4개의 영국 No.1 싱글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정규 앨범은 여성 그룹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리틀 믹스'는 하나의 현상으로 불리울 정도로 큰 인기와 명성을 얻고 있다. 호주, 일본, 미국의 대규모 투어 외에도 2016년과 2017년 동안 영국에서 가장 거대한 규모의 아레나 투어를 진행했다.

리틀 믹스. /사진=소니뮤직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