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진짜사나이300' 오윤아-안현수-김호영-김재화 등 6인의 불타오르는 도전정신이 깃든 무빙포스터가 공개됐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진짜사나이300' 측은 29일 네이버TV 진짜사나이300 채널을 통해 오윤아-안현수-김호영-김재화-매튜 도우마-신지 6인의 무빙포스터를 공개했다.

MBC의 공식적인 첫 시즌제 귀환 프로그램인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한다. 지난달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고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

앞서 공개된 강지환-리사(블랙핑크)-홍석(펜타곤)-이유비에 이어 오윤아-안현수-김호영-김재화-매튜 도우마-신지까지 살아 숨쉬는 열정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10인의 무빙포스터가 모두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가장 먼저 '불굴의 여전사' 오윤아는 손으로 머리카락을 쓸어 올리며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언니'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안현수는 10명의 '300워리어' 도전자 중 완벽한 피지컬과 정신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튜미네이터' 매튜 도우마는 '인간 터미네이터'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힘을, '반전야성미' 김호영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특급 활약을 펼칠 것을 예상케 만든다.

이어 '프로파이팅러' 김재화와 '의지력만렙' 신지는 전투복과 정복 사이 밝은 웃음과 결연한 표정을 보여주며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파이팅 넘치는 도전 정신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오윤아-안현수-김호영-김재화-매튜 도우마-신지. /사진='진짜사나이300'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