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오늘(22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서강준을 향한 홍윤화의 무한애정에 울컥한 김민기가 폭풍 질투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무더위 속 다이어트와 스케줄에 지친 홍윤화를 위해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 집을 찾았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사랑꾼으로 소문난 김민기는 홍윤화를 위해 감정 상태에 따라 귀가 움직이는 고양이 귀 머리띠를 선물했다. 홍윤화가 머리띠를 쓰고 탕수육과 고기를 떠올리자 머리띠에 달린 귀가 움직였고, 음식이 등장하자 귀는 더 활발하게 움직였다.

외식하는 동안 계속해 움직이는 고양이 귀에 의구심이 생긴 김민기는 막간을 이용해 홍윤화의 기분을 시험 삼아 기계 테스트에 나섰다. 김민기가 먼저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나를 생각해 봐'라고 하자 묵묵부답이던 귀는 '서강준'이라는 소리에 바로 쫑긋 세워지며 재빠르게 반응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당황한 홍윤화는 아무 일 없었다는 듯 김민기를 달래며 음식으로 화제를 돌렸으나 미련을 버리지 못한 김민기는 재도전에 나섰고, 박서준에게 마저 밀리며 상처만 남았다. 이 외에도 통문어와 각종 해산물, 갈빗대가 어우러진 '조갈찜'을 맞이한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초대형 갈빗대를 맨손으로 뜯어 먹으며 돈스파이크를 능가할 신개념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횽윤화는 고기를 깔끔하게 뜯을 수 있는 'ㄷ자 갈비 뜯기' 스킬을 공개하며, '고기는 손맛'이라는 자신의 고기 철학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홍윤화 김민기. /사진=SBS PLUS '외식하는 날'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