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신인가수 고성민이 가요계 데뷔한다. 소속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는 고성민이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22일 전했다.

고성민은 Mnet '프로듀스48'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강혜원 연습생의 소속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에서 내놓은 첫 번째 신인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국내 유명 아이돌 프로듀서가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그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고성민의 데뷔곡 '내가 모르게'는 이별에 아파했던, 혹은 이별을 앞둔 이들에게 조그마한 위로를 선사할 따뜻한 감성의 노래다. 1998년생인 고성민은 뛰어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중국어와 일본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인재다. SBS '살짝 미쳐도 좋아', 단편영화 '수챗구멍'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고성민의 이번 앨범에 참여한 유명 아이돌 프로듀서가 누구인지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고성민 특유의 음색을 잘 살린 곡이 탄생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성민./사진=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