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라디오스타'에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떴다. 오늘(22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대표 핫바디 박재범과 그의 몸을 책임지는 정찬성, 바디조물주 양치승과 그가 유일하게 포기한 단 한 명의 배우 권혁수가 함께하는 '닮고 싶어 너의 몸몸몸매'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찬성은 세계 3대 이종 종합격투기 대회 UFC에서 현재 페더급 랭킹 10위에 올라있는 선수다. UFC 타이틀 매치를 치른 유일한 한국인 선수일 뿐 아니라 전 세계 격투기 팬들이 가장 사랑한 한국인 선수로 손꼽힌다. 그는 처절하게 경기에 임해 팬들로부터 '코리안 좀비'라는 애칭을 선물 받았다. 정찬성은 최근 힙합 레이블로 유명한 AOMG를 소속사로 선택하면서 큰 화제가 됐던 상황. 그는 '라디오스타' 녹화 당시 계약의 이유로 동갑내기이자 절친인 소속사 대표 박재범이 그 배경에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는데, 계약서 수정만 2달이 걸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정찬성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알아보는 유명인이라는 사실이 언급되자 '한국에서는 그냥, 미국 가면 완전히 난리~'라며 한국과 미국의 인기를 직접 비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경기에 임할 때 '나는 K.O.되지 않는다~ 쓰러지지 않는다~'라는 자기 주문을 건다고 밝히는 한편, 기절방지를 위해 눈을 감지 않는 훈련을 한 것과 관련 직접 시연에 나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는 11월 랭킹 3위 프랭키 에드가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그는 현재 몸만들기에 돌입했다고 밝히며 전의를 불태웠다고 한다.

정찬성.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