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고려사이버대는 2018학년도 후기 2차 입시 신·편입생 합격자 명단을 22일 발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입시에서는 학사 출신 지원자(Post Bachelor)들의 재교육 수요가 반영된 결과, 공학계열과 인문사회계열의 학사편입학 전형에서 각각 19.5대 1, 1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합격 여부는 22일 고려사이버대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는 24일까지 기본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며, 미등록 시 입학의 기회는 예비합격자에게 돌아간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합격한 신·편입생들이 개강 전 대학 생활에 미리 적응하고 선배 및 교수진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예비대학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신입생들은 예비대학 홈페이지에서 각종 학교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수강에 필요한 온라인상 절차를 안내받는다. 그리고 샘플 강의를 수강하면서 강의 유형 및 진행방식을 미리 파악할 수 있으며, 게시판에서 선배들에게 학습 노하우를 전달받을 수도 있다. 신·편입생들은 기본등록금을 납부하여 아이디를 발급받은 후 예비대학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는 2018학년도 후기 2차 입시 신·편입생 합격자 명단을 22일 발표한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