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8월11일 실시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가톨릭대가 2018 전공체험행사 추가모집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전공체험은 고교대학연계의 일환으로 고교생의 진로탐색 기회제공을 통한 올바른 진로선택과 전공소양 함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8월3일 오후6시까지며 개별 온라인 신청 방식이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학생부종합전형’ ‘고교연계프로그램안내’에 들어가 ‘전공체험’ 하단의 ‘신청하기’를 클릭해 해당 내용을 기재한 후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참가희망 전공란에 참여하고자 하는 전공을 기재하며, 희망전공은 1개만 작성하되 원하는 경우 2개까지 기재 가능하다. 1순위전공으로 우선선발하며 해당 전공에서 미선발되는 경우 2순위전공의 여석을 고려해 2순위전공으로 선발 가능하다. 참여전공은 경영학 국사학 미디어기술콘텐츠학 생명공학 심리학 의류학 일어일본문화 정보통신전자공학 중국언어문화 특수교육 행정학 화학 회계학이다. 심리학과는 신청이 마감된 상태다. 

행사는 8월11일 가톨릭대 성심교정 IH관 컨퍼런스룸에서 오전9시30분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된다. 

가톨릭대가 2018 전공체험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전공체험은 고교생의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올바른 진로 선택을 돕고자 실시하는 고교대학연계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사진=가톨릭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