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생활
'사랑 시간에 머물다' 고윤,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즌2 첫방
  • 신승희 기자
  • 승인 2018.07.26 15:38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고윤이 더욱 다채로워진 매력으로 돌아왔다.25일 첫 공개된 '사랑 시간에 머물다'에서 배우 고윤이 지난 시즌1 '사랑 기억에 머물다'에 이어 다시 돌아온 노진우를 익숙하게, 그러나 더욱 다채롭게 연기해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극중 노진우(고윤 분)는 fMRI 기계를 이용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 초반의 흥미를 돋궈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과거로 넘어온 노진우는 앞서 시즌1 '사랑 기억에 머물다' 속 모습처럼 코믹하고 친근한 모습을 유지하면서도, 전작에 이어 연인으로 거듭난 유하리(오하영 분)와의 두근거리는 분위기 또한 아낌 없이 자아내 다정다감한 매력을 잘 어필해내는 등 시즌2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렸다.

앞서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주연 배우 변경 없이 고윤과상대역인 오하영, 그리고 전작의 출연진들까지 함께 시즌2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바 있었다. 이어 극중 새로이 등장하는 인물로 '프로듀스101'을 시작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예 배우 김태민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전 시즌 흥행 주역들과 새 얼굴인 김태민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이 모아진 상황이다.

한편 고윤 주연의 '사랑 시간에 머물다'는 지난 25일부터 6일간 네이버Vlive에서 만날수 있다.

고윤. /사진=웰메이드예당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신승희 기자  pablo@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