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성균관대는 2018학년도 9월 입학자를 위한 올해 마지막 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일반/전문/특수대학원 각각 일정이 다르므로 유의하여 지원해야 한다. 일반대학원은 23일부터 30일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전문대학원은 경영전문대학원(EMBA), 수자원전문대학원, 중국대학원에서 수시모집을 진행한다. 경영전문대학원(EMBA)의 원서접수 기간은 9일부터 20일까지다. 수자원전문대학원은 23일부터 30일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중국대학원의 경우, 20일까지 원서접수를 한다. 특수대학원은 유학대학원을 비롯한 총 11개 학과에서 19일부터 30일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이순원 대학원장은 “이번 일반/전문/특수대학원 모집이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가 될 것 같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은 내실 있는 교육과 연구 활동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원자는 성균관대 홈페이지를 통해 각 대학원별 모집요강 확인과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성균관대는 2018학년도 9월 입학자를 위한 올해 마지막 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사진=성균관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