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세종대는 취창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가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플레이아카데미가 운영한 '2018 SJ Plan It(플래닛) 하계 진로캠프'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캠프는 사전교육에서는 40여 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개인별 특성과 역량을 알아보기 위한 버크만 진단검사가 실시됐다. '자기 분석' 및 '개인역량탐색' 등의 활동도 실시됐다. 둘째 날에는 '자신만의 커리어플랜 작성하기' 활동이 실시됐다. 캠프를 통해 세종대생 및 타 대학 학생들은 진로를 구체적으로 탐색하는 시간을 갖고, 커리어를 쌓기 위한 방법도 모색했다.

관계자는 "세종대 취창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에서는 세종대 학생 및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직무별 취업동아리를 운영하고, 다양한 기업의 채용설명회와 직무중심의 인사실무자 취업특강, 졸업생 멘토링 지원 등 학생들의 수요에 맞는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종대 취창업지원처(대학일자리사업단)가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플레이아카데미가 운영한 '2018 SJ Plan It(플래닛) 하계 진로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세종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