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마포구 소재 특성화고인 한세사이버보안고가 기간제교사(문학)를 1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기간은 내달 9일부터 내년 7월8일까지다. 지원자격은 채용 분야에 해당하는 표시과목(국어)이 기재된 교사자격증을 취득한 자 또는 해당 과목에 관한 교사자격증 취득 예정자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 자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아동복지법 제29조의 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응시할 수 없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시강 및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개인 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최종학력(대학교 및 대학원) 증명서 ▲성적(대학교 및 대학원) 증명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이메일로 1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시강및 면접은 22일이다. 최종 합격자는 25일 개별 통보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