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그랜드코리아레저부터 블루홀, 게임빌 등 게임사, 그리고 녹십자와 종근당 등 대표 제약기업에서 신규직원 모집을 마감한다. 각각 하계인턴과 신입, 경력사원에 두루 걸쳐 모집 중임에 따라 해당기업의 관심 구직자라면 이번 주 입사지원을 잊지 말자.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금주마감 채용공고를 7일 전한다. 

<그랜드코리아레저, 7일까지 청년인턴 모집>
그랜드코리아레저가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오퍼레이션팀, 머신영업팀, CS팀, 경리팀, 멤버십마케팅팀 등이다. 채용 시 5개월간 근무하게 되며 전 부서 3교대 근무를 하게 된다. 청년인턴 수료자는 공개경쟁 채용 시 가점을 받게 된다. 7일까지 그랜드코리아레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홀, 8일까지 기술 부문 하계인턴 모집>
블루홀이 기술 부문 하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프라 및 서비스기획 분야이다. 기획서 및 스토리보드 작성 가능자,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운영 업무 경험이 있는 자, 웹 개발 경험이 있는 자, UI/UX 기획 능력이 있는 자, prototyping 능력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우수 활동인원은 향후 정규직 채용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8일까지 블루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 10일까지 SUMMER 인턴십 채용>
게임빌이 SUMMER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사업, 마케팅 등이다. 공통자격요건으로는 5학기 이상 수료자 및 기졸업자, 게임을 좋아하며 컴퓨터 및 MS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인턴십으로 채용되면 총 7주간 서초동에 있는 게임빌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10일까지 게임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십자, 10일까지 GC녹십자그룹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녹십자가 GC녹십자그룹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대졸 이상의 경우 ▲GC사 회계, 법무, 브랜드디자인, 웹디자인 ▲GC녹십자사 R&D기획, Marketing학술, Market Researcher, Brand Manager, 국내허가, 해외허가, 학술, Project 관리, 생산, 품질관리, 품질보증, 연구개발(정제공정) ▲GC녹십자MS사 품질관리, 생산 ▲GC녹십자웰빙사 마케팅(건기식, 유산균), 마케팅(화장품), 사업개발(BD), 목암연구소 Immuno-Oncology, Chemistry, 연구기획 등이고 고졸 이상의 경우 ▲GC녹십자사 품질관리, 생산 ▲GC녹십자MS사 품질보증, 생산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10일까지 녹십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근당, 10일까지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종근당이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 개발, 연구보조/연구지원/서무직, 생산, 영업, 글로벌사업, 마케팅 등이다. 세부모집부문,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10일까지 종근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