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8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 100명'

[베리타스알파=윤은지 기자] 인천하늘고가 2019학년 신입생 모집을 위해 16일 3차 도란도란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설명회는 교내 1층 강당에서 오전10시부터 시작된다. 학교 홍보동영상 시청 이후 인천하늘고를 소개하고 입학요강에 대해 안내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약 30분 동안 시설견학도 진행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중학생과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신청은 8일 오후2시부터 인터넷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인천하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학센터>입학설명회>예약하기 코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소규모 설명회이기 때문에 5명 내외로만 예약이 가능하다. 

대규모 설명회는 내달 14일과 10월27일에 두 차례 실시한다. 인천하늘고 입학전형에 대한 안내와 질의응답을 실시하며, 개별상담과 학교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예약은 약 1주일전부터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두 차례 대규모 설명회 사이인 9월1일에는 4차 소규모 설명회도 진행한다. 

인천하늘고는 인천국제공항공사가 500억원 가량을 지원해 공항 근처 영종도에 세운 전국단위 자사고다. 기본 교과교육에 심화교육 특색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육과정은 유수의 명문고와 다르지 않지만 학생들에게 끊임없이 책을 읽고 논문을 쓰게 하는 것이 하늘고 경쟁력의 원천이다. 지난해 대입에서는 수시11명 정시2명으로 13명의 서울대 등록자를 배출했다. 

인천하늘고가 2019학년 신입생 모집을 위해 16일 3차 도란도란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설명회는 교내 1층 강당에서 오전10시부터 시작된다. 학교 홍보동영상 시청 이후 인천하늘고를 소개하고 입학요강에 대해 안내한다. /사진=베리타스알파DB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