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국민대는 외국인 유학생 지원센터가 23일 대운동장 옆 농구코트에서 외국인 유학생 약 1,000여명을 대상으로 바비큐 파티 ‘Yu’s BBQ Kitchen’을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환학생, 어학연수 등 다양한 목적으로 국민대에서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국생활을 격려하고 소통을 강화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다양한 바비큐 요리와 햄버거, 누들 등 다양한 푸드트럭 음식들이 제공되었고, 학생동아리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은 유지수 총장을 비롯하여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 이동은 국제교류처장 등이 일일 셰프로 변신하여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직접 요리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유 총장을 비롯한 교수진들은 숯불에 쇠고기, 소세지, 각종 꼬치 등 고기를 직접 구워 뷔페식으로 대접했다.

유지수 총장은 “타지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국민대 외국인 유학생 지원센터가 23일 대운동장 옆 농구코트에서 외국인 유학생 약 1,000여명을 대상으로 바비큐 파티 ‘Yu’s BBQ Kitchen’을 열었다. /사진=국민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