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23일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5월 마지막 주 채용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2018 제1차 대졸수준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전형 및 인원은 ▲일반(180명) ▲글로벌전문인재(10명) ▲사회형평적채용(35명)이며, 타 선발 전형과 중복 지원이 불가하다. 기준 점수 이상 외국어 성적 보유자는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전형/직무별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약 5개월간 인턴교육 후 평가를 통해 하위 3%를 제외한 인원이 정규직 전환된다. 지원서는 31일까지 한수원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단, 지역주민 확인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서울에너지공사가 2018년 상반기 사무직(일반직) 및 전문직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사무직(법무 1명, 노무 1명, 세무 1명, 재무금융 2명) ▲전문직(연구 1명) 총 6명이며, 전문직의 경우 3년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성별/연령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직무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태권도진흥재단은 NCS기반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행정(2명) ▲웹마스터(1명)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1명) ▲예약상담(1명) ▲운전(1명) ▲일반영업(1명)이다. 서류심사-인성검사-면접시험-적격검사를 거쳐 다음달 15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임용 예정일은 다음달 25일이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직급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23일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SPC SAMLIP이 VMD 경력직 팀장을 모집한다. 대졸(학사) 디자인 전공자이자 VMD 업무 경력 10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외식, 양산 베이커리 브랜드 기획/관리 및 신규 브랜드 런칭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서류전형-실무면접-온라인 역량검사-임원면접-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25일까지 SPC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은 손해사정사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손해보험업계(손해사정법인 포함) 3년 이상 근무자이자 손해사정사(제1종) 또는 신체손해사정사 자격증 소지자이다. 이외 기타 손해사정관련 자격증 추가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면접(1차)-면접(2차)-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자산관리공사가 2018년도 업무지원직을 모집한다. 모집직무 및 인원은 ▲비서(2명) ▲사무지원(62명) ▲국공유 실태조사(35명) ▲운전(2명)이다. 26개 지역본부에서 총 101명을 채용하며, 지역 및 직무별 복수지원은 불가하다. 연령/학력/전공/어학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운전직의 경우 1종 보통 또는 대형면허 소지자로서 공공기관/법인/단체에서 임원 수행 등 2년 이상 운전 경력이 있는 자만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이달 25일(금)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은 NCS기반 정규직/무기계약직 블라인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정규직(교육정보서비스 운영 1명, 교육정보시스템 관리 2명) ▲무기계약직(교육정보시스템 관리 1명)이다.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학력별 경력 및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임용 예정일은 6월30일(토)이다. 원서는 23일까지 KERIS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예스코가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가스안전 분야 안전관리직을 채용하며 안전공학, 기계, 화학, 전기전자 등을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가스기사, 가스기능사, 가스산업기사, 가스기능장 등 가스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AI 면접 및 1차 면접-2차 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1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녹색기술센터(GTC)는 직원(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연구직(녹색 기후기술 정책연구 / 글로벌 기후기술 협력 / 전략기획) 이며 지원자격 사항은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문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성검사-직무역량평가-종합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모집분야별 중복접수는 불가하다. 서류 접수는 6월2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