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입 대학뉴스 포토뉴스
고려대, 개교 113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개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5.03 14:03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고려대는 고려대 교우회와 3일 고려대 인촌기념관에서 '개교 113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기념식에서는 ▲크림슨 어워드(발전공로상) ▲KU Pride Club Award ▲자랑스러운 고대인상 ▲특별공로상 ▲사회봉사상 ▲공로상 ▲석탑강의상,석탑연구상,석탑기술상 ▲교직원 포상 ▲고대가족상 ▲장기근속자 표창 ▲모범지부분회 표창 등이 열렸다.

고려대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한 인물의 공로를 기리고자 제정된 크림슨 어워드(발전공로상)의 수상자로는 ▲최태원 SK그룹 회장(물리 79) ▲문규영 아주그룹 회장(농학 70) ▲故이동우 교우(영문 53) ▲송무현 송현그룹 회장(금속공학 69)이 선정됐다. 

2017년 신설된 KU PRIDE CLUB Award는 고려대의 소액정기기부클럽 KU PRIDE CLUB의 발전 및 확산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시상한다. 올해의 수상자로는 단체상에 는 여성법조인교우회와 직원 부장협의회가, 개인상에 남명화 전임 여자교우회장과 이정철 시설관리팀 부장이 선정됐다. 

자랑스러운 고대인상은 최상영 영스틸(주)대표이사(경영69)와 서명숙 (사)제주올레 이사장(교육 76)이 수상했다. 특별공로상은 문규영 아주그룹 회장(농학 70)이 수상했다. 사회봉사상에는 김창덕 고려대 의대교수(의학 71)와 손환기 (사)참좋은친구들 홍보대사(경영전문대학원)가 선정됐다. 

고려대는 고려대 교우회와 3일 고려대 인촌기념관에서 '개교 113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고려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김하연 기자  hayeon@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