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국조폐공사가 신입직원(채용형인턴)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전형별 모집인원은 △일반전형 ▲행정사무 12명 ▲전산기술 1명 ▲전기전자기술 5명 ▲기계기술 3명 ▲화공기술 7명 △전문전형 ▲전임연구 화공 1명 ▲전임연구 금속 1명 △고졸전형 ▲기계전자기술 22명 ▲화공기술 3명 ▲금속기술 3명으로 총 58명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한국조폐공 인사관리 규정 제10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임용 즉시 전일근무가 가능한 자다. 전형별 지원자격은 △일반전형 ▲기준점수 이상의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자 △전문전형 ▲관련 분야 석사이상의 학위를 소지하고, 관련 연구논문 실적이 있는 자 △고졸전형 ▲최종 학력이 고졸이고, 고등학교 전 학년 평균 내신등급 5.00등급 이내인 사람으로서 관련 분야 기능사 이상 자격 소지자다.

계약기간은 3개월 이내로 임용일자는 6월20일이다. 채용형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근무지는 한국조폐공사 전 사업장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인성검사/1차면접, 2차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를 잡코리아를 통해 온라인으로 내달 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