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군산대는 ㈜도원과 26일 군산대 본부 제 1소회의실에서 산학협력 발전기금 1000만원 기부를 위한 약정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곽병선 총장을 비롯하여 사무국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기획처장, 산학협력단장 및 부단장 등 군산대학교 주요 보직자들과 ㈜도원의 김영탁 대표가 참석했다. 도원의 김영탁 대표는 “지역의 문화 창달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를 중심으로 도내 산학협력이 더욱 활성화되어 군산대학교가 지역의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면서 “대학발전에 힘을 더하고 싶다”고 밝혔다.

곽병선 총장은 “군산대학교는 기업과의 상생발전을 통해 우수인재 양성 및 지역발전모델을 개발하고 있다”면서 “전달된 기금을 잘 활용해 지역산업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길을 찾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도원은 전기공사, 자동제어시스템 구축, 정보통신공사, 태양광구조물 제작 및 신재생에너지설비설치 전문기업으로 군산시 산북로에 소재하고 있다.

군산대는 ㈜도원과 26일 군산대 본부 제 1소회의실에서 산학협력 발전기금 1000만원 기부를 위한 약정식을 가졌다. /사진=군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