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동거인들이 마지막까지 빛나는 케미를 자랑했다. ‘발칙한 동거’는 마지막까지 다른 삶을 살아온 동거인들이 서로 일상을 공유하면서 함께하는 일상의 즐거움을 깨닫는 훈훈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호평을 받으며 첫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시즌을 기약했다. 23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허니문급 비주얼을 자랑한 김승수와 최정원, 우정도 건강도 파이팅 넘치는 솔비, 슬리피, 그리고 김동현, 유쾌 발랄하게 스케이팅을 즐긴 한혜연, 피오, 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승수와 최정원이 마지막까지 심쿵하고 달달한 돌직구를 투척해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헤이리 예술마을’을 찾은 두 사람은 옛날 교복을 입고 공기놀이부터 달고나 만들기까지 7080 추억 데이트를 제대로 즐겼다.
 
김승수와 추억 데이트를 만끽한 최정원은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분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정원은 이번 동거를 시작하면서 김승수에게 저녁 한 상을 차려주겠다고 호언장담했고 드디어 그 만찬을 선보이게 됐다. 최정원은 김승수를 위한 저녁을 준비하는 것에 감회가 새로운 듯 “진짜 잊지 못하겠다 오늘!”라며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갈비찜에 이어 동그랑땡, 냉이 된장국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마침내 최정원의 갈비찜을 먹은 김승수는 단번에 “맛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최정원은 갈비찜 소스를 잘못 만들어서 맛이 없을까 너무 걱정했다며 안도의 눈물을 보여 그동안 그녀가 얼마나 마음을 졸였는지 김승수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졌고 이에 그도 울컥한다며 속마음을 밝혀 진정으로 교감하는 동거인들의 모습에 시청자는 큰 호응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김승수는 자신을 위해 만찬을 준비해준 최정원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최정원 또한 자신의 노력을 알아준 김승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동거를 마무리했다.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3일 첫 시즌 종영했다.

김승수-최정원. /사진=MBC ‘발칙한 동거’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