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구한의대는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동아리 가두모집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대구한의대 총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동아리 가두모집은 21일부터 23일까지 하늘동산에서 ▲선후배들과 땀을 흘리며 같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체육분과 동아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봉사 시간을 채워 학점까지 얻을 수 있는 취미&봉사분과 동아리 ▲자기의 끼를 살리고 자랑할 수 있는 문예분과 동아리 ▲자신의 종교를 학우들과 나눌 수 있는 종교분과 동아리 ▲나의 재능을 학술&전시를 통해 학우들과 교감할 수 있는 학술&전시분과 동아리로 다양한 동아리가 참여해 동아리 부원을 모집했다. 

신입생을 모집하는 각 동아리들은 동아리 별로 부스와 광고판을 설치해 동아리의 활동상을 알리고, 신입생들이 동아리방을 구경할 수 있도록 동아리방 오픈하우스도 함께 진행했다. 

우예민 총동아리연합회장(제약공학과 3학년)은 "대학문화의 꽃이라는 불리는 동아리활동으로 대학생활에 있어서 많은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는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동아리 가두모집을 진행했다. /사진=대구한의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